Unity
ML-Agents를 이용해서 무한 러닝 게임 만들기
imagineer_jinny
2021. 9. 2. 12:51
- 무한 러닝 게임
- 무한 전진하는 게임
- 스테이지가 무한 반복되는 로직 작성
- 장애물을 회피해야 하며, 아이템을 취득해야 함
- 아이템 취득시 스코어를 누적해서 표시 함
- 장애물 회피는 점프 또는 좌우로 이동해서 회피
- 기본 관측은 Ray를 사용해 1차 완성
- 1차 완성 후 Camera 영상으로 관측 (옵션)
- 유니티 Navigation 활용하기
내비게이션 시스템 1 - NavMesh | 유니티 - YouTube
[Unity3D] 내비게이션 시스템 (2) - NavMeshAgent와 NavMeshObstacle :: 베르의 프로그래밍 노트 (tistory.com)
[Unity3D] 내비게이션 시스템 (2) - NavMeshAgent와 NavMeshObstacle
내비게이션 시스템 (2) - NavMeshAgent와 NavMeshObstacle 작성 기준 버전 :: 2019.2 [이 포스트는 유튜브 영상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] 이전 포스트에서는 유니티의 내비게이션 시스템 중에서 길찾기
wergia.tistory.com
https://github.com/Unity-Technologies/NavMeshComponents
GitHub - Unity-Technologies/NavMeshComponents: High Level API Components for Runtime NavMesh Building
High Level API Components for Runtime NavMesh Building - GitHub - Unity-Technologies/NavMeshComponents: High Level API Components for Runtime NavMesh Building
github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