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L (Today I Learned)
오늘 해야할 것
- 챕터 1 끝내기
- Sliding 먼저 구현 생각하고 답 보기
- CheckBoardPath
- MovePuzzle
- CheckPuzzleLocation
- CorrectPuzzleLocation
오늘 한 것
- 챕터 1 끝내기
- Sliding -> 손 자석 처리 어떻게 구현할건지 생각해보기
- 손을 퍼즐에 갖다 대려 할 때 손이 퍼즐로 달라붙어야함
- 손을 퍼즐에서 뗄 때는 떼져야 함
- 챕터 2 흐름 구상하기
오늘 배운 것
- [책] 글 제목이나 발문에 맞춰서 하위 내용이 있는지 검토하기
- [책] 용어 쓸 때 줄인 표현을 쓸지 풀어주는 표현을 쓸지 결정해서 전체적으로 통일시키기
- [책] 글 전체적인 흐름 생각하게 -> 생각한다고 생각한건데 안맞는 게 있었다.
- 쓴 입장에서 파악하기 힘드니까 한 문장, 한 문장 끊어 보면서 확인해야 할듯 + 큰 흐름 목차들만 보고 정리
내일 진행할 것
- 챕터 2 진행하기
- 챕터 1 보완
앞으로 진행할 것
- 인프런 C#, 유니티 강의 듣기
- 모션 디자인 스쿨 둘러보기
Online Motion Design School - Animation Masterclasses for Designers
- Pico 빌드
- 에프터이펙트 표현식 연구하기 -> 문서화
- 어도비 스크립트
[어도비 익스프레션] 01. 호기심의 시작 (tistory.com)
After Effects의 표현식 언어 (adobe.com)
애프터 이펙트의 표현식 언어 커닝 페이퍼: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 - Shutterstock 블로그 한국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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