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 (Weekly I Learned)
이번주에 배운 것
- Cast는 만능이 아니다. 원하는 것을 캐스팅한 후 확인할 때 쓰는 검증의 과정
- 생성자에 초기화 꼭 해주자
- 인벤토리 설계에서 UI와 Actor는 따로 관리해야한다.
- CreateDefaultSubobject 는 생성자에서만 쓸 수 있다
- 생성자가 아닐 때 오브젝트를 만들어줄 때 NewObject를 사용한다
UItem* Item = NewObject<UItem>();
이번주에 느낀 것
- 원본 복사 해두고 이것 저것 시도 많이 해보자. 시간이 없다
차주에 진행할 것
- 아이템, 인벤토리 기능 끝내기
- 몬스터 AI 들어가기
- 알고리즘 매일 2-3문제 풀기
앞으로 진행할 것
-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
- 선형대수학 개론
- 언리얼 프로젝트
- Effective C++
- 그래픽스 강의 - 고려대/홍정모 연구소 유튜브 골라서 정리하며 듣기
- 유니티 프로젝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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