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L (Today I Learned)
오늘 해야할 것
- 석궁 구현
- VR 게임 찾기
오늘 한 것
- 석궁 구현
1. BP + C++화
- Grab Point 2개
- 활 꽂아놓기(키박스처럼)
2. 활을 꽂으면 원래 활 없어지고 꽂은 활이 그 자리에 들어간다
3. 도르레 회전 구현 : 손 모양도 잘 회전되게 해야함
4. 회전 되면 화살이 뒤로 움직인다
- 회전 한바퀴 하면 화살이 x축으로 + 만큼 움직이고
화살의 x축 위치가 32보다 커지면 CrossBow는 장전 상태로 바뀐다.
- angleSum을 만들어줘서 angleSum +=angle 해서
angleSum이 90이 되면 화살 오브젝트의 위치를 x축 +8.62 더한다.
- 90씩 더해질 때 마다 씩 하고 angleSum이 720이상이 되면 CrossBow 상태 바꿔주고 안움직이게 한다.
5. 활이 뒤로 움직이면 선도 같이 움직인다 -> 애니메이션 공부해서 오기
6. right hand - right 트리거를 누르면,
- 트리거를 누르면 화살이 목표 지점으로 날라간다.
7. 화살 날라가는 것: 언리얼 물리 알아보기
내일 진행할 것
- 석궁 구현
앞으로 진행할 것
- 인프런 C#, 유니티 강의 듣기 - UI 위주로 + 개미주식회사
- DirectX 3D 강의 밀리지 않고 듣기
- Pico 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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