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에디터 끄고 VS 가서 헤더, cpp 파일 제거 후 솔루션빌드
2. 폴더에 가서 소스 안에 남아있는 헤더, cpp 파일 삭제
3. VS로 돌아가 빌드 -> 솔루션 다시 빌드
4. 에디터 다시 실행 후 확인
'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언리얼] 클래스, 기본 이벤트, 변수와 UPROPERTY (0) | 2022.08.11 |
---|---|
[언리얼] 액터의 설계 (0) | 2022.08.09 |
[UE4 입문] 인공지능 (0) | 2022.07.13 |
[UE4 입문] 충돌과 UI (0) | 2022.07.05 |
[UE4 입문] 애니메이션 (0) | 2022.06.2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