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L (Today I Learned)
오늘 해야할 것
- Strong Box 열쇠 돌리기 구현
- Strong Box 상태 처리 완료
- Tutorial 방 들어가기
오늘 한 것
- Strong Box 키 돌리기 구현
- Strong Box Mesh 있는것만 떼서 회전 구현하면 잘 작동함
- 문제점
- 금고에 키를 갖다 대면 키가 사라져야하는데 안사라짐
- 해결
- PostInitializeComponent에 keyEnterArea가 들어가야 했는데 KeyGrabArea가 들어가있었음
- Strong Box 문제점 정리
- StrongBox 각각 기능 관련
- Key Rotate 추가하니까 Lerp가 되다 마는 현상 -> 회전값 자체를 다 못받는건지 콜리전 문제인지 모르겠음
- Key Rotate 할 때 회전 순간에 키의 머리 부분이 손이 아닌 금고쪽으로 돌려지는 현상 -> 원인 아직 모름
- 상태 관련
- 열쇠 돌릴 때 바로 손 위치를 받아와서 오른쪽 문이 열림 -> GrabEnum 타입으로 해결
- 비슷한 이유로 오른쪽 문이 회전이 어느정도 되면 상태가 바뀐다 -> 그 후에 왼쪽 문 열게 한다. 코드 추가
- 충돌 관련
- 오른쪽 문 열려고 잡을 때 키 라커도 같이 움직임 -> GrabEnum 타입으로 해결
- 키 돌리면 바로 오른쪽 문도 움직임(원래 오른쪽 손잡이 잡아야 움직이는데)
오늘 배운 것
- 상태처리 - 변수로 말고 함수로 처리하자!
내일 진행할 것
- 금고 마무리
앞으로 진행할 것
- Strong Box 끝나면 튜토리얼방 기믹 작업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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