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L (Today I Learned)
오늘 해야할 것
- Inter Door 열고 닫는 기능
- Card Key 구현
오늘 한 것
- Inter Door 열고 닫는 기능 추가
- Card Key 구현 중
오늘 배운 것
- UE5에서 축 옮기기
- 선택 모드 -> 모델링 모드 -> 피벗 선택 -> 축 원하는 곳에 옮긴 후 수락 누르기
- 모델링 모드로 간단한 것은 축 이동 후 그래도 잘 안되면 모델러에게 요청하기
- Static Mesh에서 Material 빠져 있을 때 넣기
- Static Mesh 더블클릭 -> 디테일 들어가서 -> Material 끌어다 놓기 -> 저장
- 씬에 배치되어있는 물체(이미 조절된 사이즈)랑 같은 사이즈로 똑같은 물체를 만들어주고 싶을 때
- 복제된 물체를 만들 새 폴더를 만들어준다
- 복제를 원하는 물체를 클릭 -> Actor -> Merge Actor -> Merge -> 만들어놓은 폴더 선택
내일 진행할 것
- Tutorial - Card Key 완성
앞으로 진행할 것
- novel ai - 콘티, 시나리오 활용 방안 연구
- 유데미 언리얼 강의 듣기
- UE5 블루프린트 강의 듣기
- R1 Project 커리큘럼 - 유데미 강의 들으면서 러프하게 짜기
- Static Mesh / Skeletal Mesh(애니메이션을 위한) 찾아보기
- Texture / Material(상위개념) 찾아보기
'회사 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TIL] 22.12.28 / CardReader - Door 연결 완성, Tutorial 방에 배치, 레벨 - 라이트 (0) | 2022.12.28 |
---|---|
[TIL] 22.12.27 / Card-CardReader, CardReader-Door (0) | 2022.12.28 |
[TIL] 22.12.23 /WoodBox 기믹 추가, SetGrabAngle, BP-C++ (0) | 2022.12.23 |
[TIL] 22.12.22 / 금고 1단계 (미)완성, WoodBox, HandMesh (0) | 2022.12.23 |
[TIL] 22.12.21 / 금고 기능 추가, 충돌, 상태처리중 (0) | 2022.12.22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