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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 TIL

[TIL] 22.12.30 / 언리얼 빌드 Development vs Shipping, 단축키 ctrl + shift + r

by imagineer_jinny 2023. 1. 2.

TIL (Today I Learned)

 

오늘 해야할 것

  • Drawer -> 코드에서 ChildActor 참고, 키를 코드로 SetAttach 했다가 BeginPlay에 넣어줘서 시작할때만 가져오는 방법 등등 생각
  • 빌드 씬 하나만 넣어보기
  • 서랍, 문 등 다시 잡을 때 손잡이가 앞으로 확 오는 문제 처리하기
  • 인벤토리 코드 파악, 테스트

 

오늘 한 것

  • 빌드 씬 하나만 해보기

 

오늘 배운 것

  • 빌드 전체 프로젝트에서 맵 하나만 선택해서 빌드
  • 잘 안될 때 : 패키징에서 Development -> Shipping 으로 설정 변경

Couldn't find file for package /Script/Engine requested by async loading code - Development / Programming & Scripting - Epic Developer Community Forums (unrealengine.com)

  • Development vs Shipping
  • Shipping 은 디버깅용 정보를 제거한 상태

게임 프로젝트 컴파일하기 | 언리얼 엔진 5.1 문서 (unrealengine.com)

[UE4] 언리얼 솔루션에서 어떤 구성으로 실행해야 할까? : 네이버 블로그 (naver.com)

  • 모든 참조 찾기 : ctrl + shift + r / f

 

 

다음주에 진행할 것

  • 새로운 기믹 시작

 

앞으로 진행할 것

  • 유데미 언리얼 강의 듣기
  • UE5 블루프린트 강의 듣기
  • R1 Project 커리큘럼 - 유데미 강의 들으면서 러프하게 짜기
  • Static Mesh / Skeletal Mesh(애니메이션을 위한) 찾아보기
  • Texture / Material(상위개념)  찾아보기
  • Pico 빌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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