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L (Today I Learned)
오늘 해야할 것
- 상자 속 뚫고 지나가는 문제 : ObjectManager의 SetGimmickOnOff 참고
- Drawer -> 코드에서 ChildActor 참고, 키를 코드로 SetAttach 했다가 BeginPlay에 넣어줘서 시작할때만 가져오는 방법 등등 생각
오늘 한 것
- 키박스 속 뚫고 지나가는 문제 : Card를 ObjectManager에 있는 SetGimmickOnOff를 통해 KeyBox의 상태에 따라 ActorOn, Off를 해준다.
내일 진행할 것
- Drawer - Key 연결
앞으로 진행할 것
- novel ai - 콘티, 시나리오 활용 방안 연구
- 유데미 언리얼 강의 듣기
- UE5 블루프린트 강의 듣기
- R1 Project 커리큘럼 - 유데미 강의 들으면서 러프하게 짜기
- Static Mesh / Skeletal Mesh(애니메이션을 위한) 찾아보기
- Texture / Material(상위개념) 찾아보기
- Pico 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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